다들 뿌셔뿌셔도 드셔보셨을거고 라면도 드셔보셨을겁니다. 저는 둘다 부셔먹는걸 좋아합니다. 스테디셀러 불고기 한국인의 양념치킨 최조의 바베큐,....,,,,,,,,,,,,,
1.불고기맛 2.양념치킨맛 3.바베큐맛 4.떡볶이맛 5.스위트콘맛 6.허니버터맛(구 아카시아꿀맛) 7.칠리치즈맛 8.와사비김맛
뿌셔뿌셔와 라면의 상관관계
1. 부셔먹어도 맛있다.
2. 맛이 여러가지다.
3. 꼬불꼬불하다.
4. 맛있다.
5. 가격이 저렴하다
예전에는 분명히 오뚜기 회사에서 한 7~8종류의 뿌셔뿌셔를 냈던거로 기억하는데 오늘 슈퍼에 가보니 4종류밖에 없더군요. 불고기맛, 양념치킨맛, 떡볶이맛, 바베큐맛 제 기억에만 해도 황홀했던 맛의 쵸콜릿맛, 딸기맛 뿌셔뿌셔가 있던로 기억한다. 그때 그 맛을 찾아 뿌셔뿌셔 박스를 죄다 뒤엎어봤지만 없었다. 그리고 야속하게도 뿌셔뿌셔의 봉지뒤에는 위의 4종만 있다고 쓰여있었다. 솔직히 쵸콜릿맛, 딸기맛 약간 깨긴 했지만 나름대로 먹을만했다. 라면을 맛있게 끓이는법을 알려드릴께요.
준비물: 계량컵 , 타이머.. 라면 봉지의 뒷면을 보시면(컵라면이나 사발면의 경우는 뚜껑에) 라면 끓이는 방법이 자세히 적혀있다. 그대로 따라 하시면 맛있는 라면이 완성된다.. ㅎ 참 간단한것 같지만, 생산자는 많은 예산과 인력과 실험과정을 거쳐 개발한 라면 끓이는 방법이다. 이 방법대로 하시면 되는데 이런 방법을 모르시는분이 있더라구요..ㅎ 세상 사는법도 라면 끓이는것 처럼 아주 간단하면 얼마나 좋을까...?
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
1. 마늘 라면에 마늘은 진리 뒷맛이 깔끔해진다. 필자가 자주 해먹는 방식이다.
2. 식초 감칠맛을 더할뿐더러 끝 맛을 깔끔하게 만들어주고 라면의 독성을 제거해준다. 식초는 한 스푼 정도 살짝 넣어 줘.
3. 뿌셔뿌셔와 라면의 상관관계를 지켜서 칼 같은 물의 양 기본 중에 기본은 물의 양 한 봉지에 550cc의 정량을 지켜 끓이면 천국의 맛을 볼 수 있다.
4. 계란 없이 라면 먹기 깔끔한 맛을 원한다면 계란을 넣지 않고 그냥 끓여준다. 영양학적으로 보충의 필요성이 느껴진다면 계란을 넣되 절대 휘젖지 마시길 바란다.
5. 후춧가루 깔끔하고 알싸한 맛을 원하는 사람들은 후추를 넣고 끓여보길 바란다.
6. 깻잎 5~7장 넣기 마지막에 깻잎을 넣어주면 깻잎 특유의 고소한 향이라면에 스며들어요. 한 봉지 당 깻잎은 5-7매 정도 가 적당한다.
7. 면발에 힘주기 라면이 적당히 설익으면 뚜껑을 덮고 불을 끈 채 1분간 뜸을 들여보세요. 쫄깃한 면발이 탄생한답니다.
8. 설탕 라면 1개 당 설탕 반 스푼 정도 넣으면 학창 시절 매점에서 먹던 맛을 재현할 수 있다.
9. 면 들었다 놨다 해주기 라면이 끓는 동안 손 놓고 있지 말고 면을 들었다 놨다 해준다. 탱탱하고 쫄깃한 면발의 라면을 먹을 수 있어요.
10. 두부 두부를 넣으면 맛이 순해져요. 특히 오래 익히면 더욱더 순한 두부 라면을 맛볼 수 있답니다.
오늘은 뿌셔뿌셔와 라면의 상관관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