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동치미
박수홍이 친형과 재산 문제로 SBS 박수홍은 엄마와 미우새 하차를 결정한 가운데 동치미에서는 밝은 모습으로 등장했습니다. 3일 방송된 ‘동치미는 ‘며늘아! 너랑 다신 여행 안 갈란다라는 주제로 사미자와 며느리의 고부 여행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MC를 맡은 박수홍은 최은경과 함께 신나게 오프닝을 열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친형 부부와 돈 문제로 속앓이 중인 상황이라서 그런걸까요? 15kg이 빠져 얼굴은 푸석푸석했지만 출연자들을 위해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 눈길을 끌었습니다.
박수홍 나이
51세입니다.
박수홍 조카
한편 박수홍은 1인 기획사를 운영하며 고용한 친형이 출연료 및 돈 관리를 담당했는데 계약금, 출연료도 제대로 준 적이 없고 재산을 모두 형네 가족들 앞으로 돌려놨다는 내용의 주장을 펼쳤습니다.
박수홍은 30년 평생 1인 기획사에 있었으며, 데뷔 초 일이 없던 형에게 매니저 역할을 줬습니다. 돈 관리도 형과 형수가 맡았는데, 박수홍이 이른바 돈줄이 되기 시작하자 박수홍의 결혼을 반대했습니다.
지난 2012년 박수홍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결혼은 때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준비된 때가 결혼할 때"라며 결혼관에 대해 밝힌 바 있습니다. 당시 박수홍은 "잘 키운 조카 하나 누구 부럽지 않다고 조카가 와서 '삼촌 유산 내 거예요' 하더라"라며 조카를 언급했습니다.
이어 그는 "남자로 태어나서 두 가지 선택을 잘하면 되는 것 같습니다. 첫 번째는 직업이고 두 번째는 결혼이라고 생각합니다. 내 배우자를 만나는 건 아무리 신중에 신중을 기해도 모자라지 않을 것 같다"며 소신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박수홍 조카 인스타를 사람들이 많이 궁금해합니다.
박수형 결혼반대 이유
친형이 박수홍의 결혼을 반대했으며, 그의 돈으로 호의호식을 했다는 주장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박수홍과 절친한 사이인 후배 개그맨 손헌수는 "더이상 참지 않고 박수홍 선배의 안타까움을 호소하려 합니다.
옆에서 보기 안타깝고 화가나서 참을 수가 없다"며 박수홍 형과 형수의 행적을 폭로했습니다. 손헌수에 따르면 박수홍의 형은 경차를 타고 다니며 '다 수홍이꺼'라고 이야기하고 다녔고 박수홍의 형수는 가방이 없다며 종이가방을 메고 다녔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수홍이가 힘들게 번 돈 우리가 어떻게 쓰냐'면서 거짓 연기를 선보였다고 하니 기가 막힙니다. 이상으로 박수홍 엄마 결혼반대 이유 나이 동치미를 정리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