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태희가 남편이자 가수인 비가 프로듀싱한 그룹 싸이퍼의 뮤비에 출연했습니다.
싸이퍼 원은 15일 서울 강남구에서 진행된 데뷔 프레스 쇼케이스에서 데뷔곡 안꿀려 뮤직비디오에 김태희가 특별출연한 이유에 대해 “김태희 선배가 출연해주셔서 더 잘 나오지 않았다 싶습니다.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김태희는 2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실내셋트장인데도 한기가 느껴지는 요즘..핫팩 소중히 손에 꼭쥐고 촬영했어요~지난 겨울, 하마마 촬영땐 오래간만의 작품이라 신나서 추운지도 몰랐던 것 같은데...어서 날도 풀리고 코로나도 잠잠해지는 그날이 빨리 왔음 좋겠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자을 게재했습니다. 싸이퍼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안꿀려'는 좋아하는 여자에게 자신을 어필하는 내용의 노래입니다.
나에게 ‘멋진 여배우가 뮤직비디오에 나왔으면 좋겠다고 부탁을 하더라. 내 옆에 멋진 여배우가 딱 한 분 계시지 않나. 천천히 곡을 들려드리고 싸이퍼를 보여드리면서 꾸준히 어필했습니다. 카메오 출연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태희는 올블랙 의상을 입고 시크한 매력을 뽐냈습니다.
특히 그녀의 인형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입니다. 월드스타 비가 제작한 아이돌 그룹으로 주목받은 싸이퍼는 ‘암호를 가진 가들 이라는 뜻을 담았습니다. 케이타, 태그, 원, 현빈, 탄, 도환, 휘 총 7명의 멤버로 구성됐습니다. 데뷔 앨범 ‘안꿀려‘는 풋풋한 소년들의 사랑을 담은 앨범으로 앨범 전곡 멤버들이 작사, 작곡했습니다.
앨범은 좋아하는 여자에게 자신을 어필하는 이야기를 담은 타이틀곡 ‘안꿀려‘는오늘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예정입니다.
댓글